공지사항 도시바 제품 페이지 키오시아 제품 페이지 주윈 제품 페이지

 

HOME > 고객지원 > FAQ

 

FAQ

   
[Q&A] 20180724 CANVIO AeroCast 무선보안 및 업데이트 관련 공지 관련
이름 도시바 작성일 18-07-24 01:59 조회 2,230
파일
링크
 

Q

A

1

도시바는 WPA2 취약점을 수정 한 펌웨어를 업데이트 했음에도 불구하고이 취약점을 수정 한 펌웨어를 제공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Toshiba는 생산이 끝난 후 1 년 이상 경과했기 때문에 추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종결 짓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Toshiba는 제품 지원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

내 제품은 보증 기간에 있습니다. 이 취약점을 수정 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고 사용하고 싶습니다 Toshiba는 생산이 끝난 후 1 년 이상 경과했기 때문에 추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종결 짓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Toshiba는 제품 지원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3

Toshiba는 지금까지 발표하지 않고 "Software Update Termination"을 발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현재 생산 중단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종료에 대해서는 제품 지원 페이지에 발표 할 예정입니다

4

제품의 정보 유출 또는 파일 수정이 발생합니까? 현재로서는 침입자가 제품에있는 파일의 정보 유출 또는 수정 사실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5

Toshiba는 Wireless 제품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서비스도 종료합니까? 현재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서비스 종료 일정은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서비스가 종료되면 지원 페이지에 발표됩니다.

6

Chromecast 기능'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Chromecast는 Google에서 개발 한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제품군입니다. Google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7

"CVSS v2"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CVSS는 NIAC (National Infrastructure Advisory Council)의 IT 취약성 평가를위한 개방적이고 표준화 된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취약성 채점 시스템입니다. "https://www.first.org/cvss/"를 참조하십시오.

8

"OSS 모듈"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OSS)는 소스 코드가 모든 사용자에게 어떤 목적으로든 소프트웨어를 연구, 변경, 배포 할 수있는 공개된 컴퓨터 소프트웨어 유형입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Open-source_software"를 참조하십시오.

9

<NAS>
내 로컬 네트워크에서 CANVIO HOME 및 무선 장치 (무선 라우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납니까?
무선 장치에 하나의 취약점이있는 경우 CANVIO HOME은 무선 LAN 또는 모바일 광대역 네트워크를 통해 공격받을 수 있습니다.

10

<NAS>
"취약점과 관련된 트래픽을 필터링"이란 의미는 무엇입니까?
취약점이있는 OSS 모듈이 사용하는 통신 포트를 차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라우터 설정에 대해서는 라우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Toshiba는 취약점이있는 OSS 모듈 목록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Toshiba는 이 OSS 모듈을 개발하지 않았기에, 각 취약점의 세부 사항을 설명 할 수 없습니다. Toshiba는 취약점의 영향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해서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개별 OSS 모듈의 각 취약점에 대한 세부 사항과 라우터 설정 변경을 이해하고 싶다면, 당신은 네트워크에 대한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해당 OSS 모듈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진 네트워크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