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도시바 제품 페이지 키오시아 제품 페이지 주윈 제품 페이지

 

HOME > 고객지원 > 도시바 스토리지 복구 글로벌서비스

 

도시바 스토리지 복구 글로벌서비스

   





데이터 복구 서비스 제공 업체 정보

다음 고지사항을 이해 한 후, 아래 나열된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면책 조항


(a) 아래 나열된 제공 업체 중 하나의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Toshiba Electronic Devices & Storage Corporation 및 그 계열사 (이하 "Toshiba"로 통칭)는 국내 정식유통 Toshiba 디스크 드라이브 제품과 관련된 보증을 무효화 하지 않습니다. 위의 (a)를 제외한 다른 모든 경우에서 디스크 드라이브가 Toshiba의 보증 정책에 명시된대로 오용 또는 변조, 부적절한 취급 또는 기타 원인으로 인한 결함을 나타내는 경우 Toshiba의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b) 데이터 복구 서비스에 대해 서비스 제공 업체와 체결 한 모든 계약은 귀하와 서비스 제공 업체 간의 문제입니다.

(c) TOSHIBA는 제공된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보증을 명시 적으로 부인합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는 서비스 제공 업체 서비스의 품질 또는 신뢰성, 비 침해,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모든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d) 귀하가 선택한 서비스 제공 업체의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Toshiba는 아래 나열된 서비스 제공 업체가 아닌 다른 서비스 제공 업체를 선택하는 것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e) Toshiba는 Toshiba 하드 드라이브에 포함 된 데이터 손실을 포함,서비스에 관련되어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